뮤직타임 [보도자료] 예수전도단 서울대학지부 캠퍼스워십팀 주관 ‘2025 캠퍼스워십 컨퍼런스 시즌 2’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인피니스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10-30 17:12본문
[보도자료] 예수전도단 서울대학지부 캠퍼스워십팀 주관 ‘2025 캠퍼스워십 컨퍼런스 시즌 2’ 개최
예수전도단 서울대학지부(YWAM SEOUL WAVE)의 찬양사역팀인 캠퍼스워십팀이 주관하는 ‘2025 캠퍼스워십 컨퍼런스 시즌 2’가 개최된다.
11월 22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명동에 있는 충무교회에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FM: Faithful Messenger, 주님의 마음을 시원케 하는 충성된 사자!” 라는 주제를 가지고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년, 대학생, 다음 세대가 함께 모여 하나님을 예배하고 하나님께서 주시는 말씀 가운데 순종하며 반응하는 예배 컨퍼런스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
김상인 목사(움직이는교회)가 강사로 나서고, 캠퍼스워십팀이 예배를 인도할 예정이며, 공식 인스타그램(@ywam_campusworship)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캠퍼스워십팀은 작년 8월에 “RE:LIGHT THE BIBLE”, 올해 5월에는 “청춘예찬: 청춘이여 예수님을 찬양하라!” 라는 주제로 컨퍼런스를 개최한 바 있다.
한편 지난 해 싱글 ‘주기도’를 발표했던 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이 새로운 앨범을 준비한다. 올 연말 녹음 후 내년 봄 발매를 목표로 “하나님의 성품이 선포되는 그 곳이 바로 하나님의 나라” 라는 고백과 마음을 담아,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 지 고백하고 높여드리는 앨범을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다.
‘예수전도단 서울목요모임’으로 명칭이 변경된 캠퍼스워십 예배모임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명동에 있는 충무교회(명동역 4번출구)에서 예배하며 이번 주에도 예배를 준비한다.
<인피니스 제공>
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